본문 바로가기
꿈 정보

교통사고꿈해몽 총정리

by 지식방출 2020. 11. 12.
반응형

안녕하세요. 꿈팩토리의 꿈공장장입니다.

오늘은 교통사고꿈해몽 총정리를 가져와봤습니다.

 

교통사고는 좋지 않은 의미를 가진 흉몽이지만

내가 냈는지, 상대방이 냈는지에 따라

길몽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.

 

그럼 교통사고꿈해몽 시작해보겠습니다.

교통사고꿈해몽


▶길을 가다가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

 

예상치 못한 일로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.

▶교통사고를 당하는 꿈

 

진행하는 일에 장애물이 생길 수 있다.

실제로 교통사고를 당할 수 있다.

▶교통사고를 내는 꿈

 

진행하고 있는 일에 변화가 생긴다.

▶교통사고로 본인이 죽는 꿈

 

일하는 곳에서 뜻하지 않게 높은 자리를 맡게 되고 큰 성과를 거두게 된다.

▶교통사고로 죽거나 다친 사람을 보는 꿈

 

결혼, 재산, 건강, 연예 등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.

▶교통사고로 자녀가 죽는 꿈

 

자녀에게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된다.

▶택시를 타다가 사고가 나는 꿈

 

원하던 직장에 취업하지 못하게 된다.

어떤 단체에 소속되기 어려워진다.

▶뺑소니를 당하는 꿈

 

일상생활이나 직장에서 개인적으로 안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다.

▶차에 치였지만 멀쩡한 꿈

 

일상생활에서 일이 발생하지만 별다른 문제없이 이겨낸다.

▶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하는 꿈

 

실제로 질병이 생길 수 있다.

▶교통사고가 날뻔한 꿈

 

현재 심리상태가 불안할 때 이 꿈을 꾸는 경우가 많다.

▶교통사고로 피를 흘리는 꿈

 

재물과 재산을 크게 얻게 된다.

명예가 생겨 성공하게 되나.

▶교통사고가 났으나 살아나는 꿈

 

현실에서 일어나는 문제들을 해결하게 된다.

▶교통사고 나는 것을 보는 꿈

 

내 주변에서 안좋은 사건이 일어난다.

▶교통사고로 경찰서 가는 꿈

 

나와 가까운 사람과 문제가 생겨 사이가 틀어진다.

▶차가 고장나는 꿈

 

현재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긴다.

▶교통사고 나기 직전에 깨는 꿈

 

새로운 변화가 발생하려고 하다가 멈추게 된다.

▶자동차가 절벽 등에서 떨어지는 꿈

 

가정에 불화가 생기거나 사업이 실패하게 된다.

직장에서 해고당하게 된다.

친밀한 사람과 사이가 틀어지게 된다.

▶마주보고 있는 차량과 충돌하는 꿈

 

싸움이나 소송에 휘말리면서 금전을 잃게 된다.

사업이나 일에 문제가 생기게 된다.

▶교통사고 후유증을 겪는 꿈

 

재산이 적은 사람 또는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이 꾸게 된다.

주변에 본인에 대한 안좋은 소문이 퍼지거나 실제 사고가 날 수 있다.

▶교통사고로 심하게 다치는 꿈

 

계획에 차질이 생기고 어려운 일이 발생하여 고통을 받는다.

질병이나 사고가 생길 수 있다.

▶교통사고가 나서 경찰이 출동하는 꿈

 

걱정거리가 많아 다른 사람과 다투게 되어 심리적 압박감을 받게 된다.

심신이 지쳐 시험에 떨어질 수 있다.

▶교통사고로 인해 상대방의 차가 망가지는 꿈

 

사업이나 일로 주변에 피해를 입혀 보상을 할 일이 생긴다.

▶주행 중 차가 망가지는 꿈

 

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잠시 주춤하게 된다.

▶운전 중 남을 다치게 하는 꿈

 

하고 있는 일을 밀고 나가면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.

 

▶브레이크가 고장나 사고가 나는 꿈

 

목표를 빨리 이루어야 한다는 불안감을 느낄 때 꾸게 된다.

▶전복사고가 나는 꿈

 

지금까지와는 다른 변화가 나타나게 된다.

▶전복으로 추락하는 꿈

 

시비에 걸리거나 구설수가 생기게 된다.

가까운 사람이 배신하게 된다.

 

▶가족과 함께 교통사고 나는 꿈

구설수가 생기거나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긴다.

▶친구가 교통사고 나는 꿈

 

주변 사람 중 한명이 사고에 휘말리게 된다.

금전에 손실이 생긴다.

 

▶교통사고로 팔다리가 다치는 꿈

 

구설수에 휘말리게 되거나 배신을 당하게 된다.

 

▶도로에서 접촉사고 나는 꿈

 

갑자기 큰 장애물이 생기게 된다.

본인을 견제하는 라이벌이 생기게 된다.

▶자동차가 구덩이에 빠지는 꿈

 

다른 사람의 모함이나 계락에 빠지게 된다.

가족 중 한 사람이 크게 아프게 된다.

 

▶주차해 놓은 자동차를 사고내는 꿈

 

일상생활을 하면서 운이 없는 일이 생기게 된다.

▶교통사고로 합의금을 받는 꿈

 

힘든 상황을 이겨내고 부와 명예를 얻게 된다.

진행중인 일을 방해하던 문제를 해결하고 성과를 거두어 큰 이득을 보게 된다.

 

▶교통사고로 불구가 되는 꿈

 

모든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고통받게 된다.

생각지도 못한 일로 재물을 잃게 된다.

▶부모님이 교통사고로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는 꿈

 

부모님의 일을 도와줄 사람이 생기거나 부모님에게 좋은 기회가 오게 된다.

 

▶교통사고로 성형수술 하는 꿈

 

힘든 일이 생겨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게 된다.

▶타고 있던 버스가 교통사고 나는 꿈

 

대인 관계에 문제가 생기거나 경제적 손실이 생기게 된다.

반응형

'꿈 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고양이꿈해몽 40가지  (0) 2020.11.12
대통령꿈해몽 30가지  (0) 2020.11.12
불꿈해몽 40가지  (0) 2020.11.11
돈꿈해몽 30가지  (0) 2020.11.11
쥐꿈해몽 총정리  (0) 2020.11.10

댓글